후버만 루틴을 하기로 마음먹은 후
가장 멀리해야 할 것을 생각해 본 결과 핸드폰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언젠가 무너져 하루종일 핸드폰만 보며 릴스, 숏츠에 중독이 된다면 또다시 일어서는데 힘이 들 것 같다.
기존에 샀던 금욕상자를 사용하고자 했지만 건전지를 넣어도 제대로 작동이 되지 않았다.
그래서 다시 사려고 검색해 보는 도중 가장 알맞아 보이는 것을 찾았다.
바로바로!!! 골든카터 케이스~~!!
디자인도 좋아보였고 사용하기도 간편해 보였다
제품 사진을 보면 아래와 같이 생겼다.
제품사진
형태를 보게되면 앞에 검은 버튼 뒤에 십자가 모양, 충전기 삽입부, 열림버튼 등으로 구조는 생각보다 간단하여 조작하기 도 쉽다. 게다가 잠기게 되어도 뒤에 표시되어 있는 저 십자가 버튼으로 전화를 받을 수가 있어 이 부분이 맘에 들어 구매하게 되었다.
1. 타이머 설정방법
앞면에 노란색 스티커가 붙여있는 검은 버튼이 시간을 조절해 주는 버튼이며, 5분이나 1시간 단위로 추가할 수가 있으며, 길게 누르고 있으면 설정된 시간에서 5초가 추가되고 버튼을 때면 5초가 지나면서 잠기게 된다. 버튼을 눌러 시간을 설정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모습니다.
2. 핸드폰 넣기
사용하는 방법은 옆에 있는 열림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열리고 핸드폰을 저 십자가 부분에 액정이 오도록 넣어주고 닫아준 후 앞에 검은 버튼으로 시간을 조절 후 꾹 눌러주면 5초의 시간이 지나고 핸드폰을 가둘 수 있게 된다.
3. 케이스 충전하기
제품을 구매 후 안쪽에 보게 되면 충전선도 있어 제품 위쪽에 충전포트를 이용해 충전을 진행해 주면 된다.
충전포트는 5핀!!!
나름 그래도 열심히하려 노력 중이긴 하지만 30일이 되기 전까지는 방심해선 안된다고 생각한다.
항상 작심삼일에 지고 과로에 지쳐서 지고 이런 반복되는 삶에서 벗어나려면 몰아붙여 일을 추진해야된다.
오늘도 그래도 열심히 살았다는 느낌이 들어 뿌듯한 하루이다
운동도 꼭 가야겠다!!